휜다리 지방이식 – 지방이식으로 휜다리(오다리)를 곧은 다리 만든다.
곧고 예쁜 다리 라인 또한 요즘 시대의 아름다움을 꿈꾸는 사람들에게서 뺄 수 없는 요소이지 않을까 한다. 휜 다리(오다리)를 지방의 흡입과 이식 만으로 곧은 다리로 만들 수 있는 수술 법이 있어 이 수술 법에 대해 알아본다.
지방이식 다리 성형 – 휜다리 스트로마 지방이식
이 시술은 휜다리(오다리)에서 무릎 밑에 오목하게 하트 모양으로 들어간 부분으로 허벅지나 복부의 지방을 이용하여 이식함으로써 다리 라인을 곧게 하는 수술이다. 동시에 무릎 내측의 지방은 다리 라인을 S자처럼 더 휘어 보이게 하는데, 이 부분의 지방을 흡입하여 다리 라인을 더욱 곧게 한다. 즉, 허벅지는 날씬하게 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고 휜다리는 곧은 다리로 만드는 수술이다.
수술후 바로 일자다리 확인- 교정과 운동이 필요없다.
이 수술은 오랜 교정과 운동이 필요 없다. 다리 라인에서 미워 보이는 부분을 흡입 또는 이식으로 채워주는 수술을 하여 곧게 하는 수술이기 때문이다. 수술 후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다리 라인의 변화를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.
1회로 수술 완료
지방 이식 수술에서 흡수되는 양을 감안하여 이식함으로써 추가적으로 여러 번 수술 해야하는 횟수를 줄일 수 있다. 이 수술을 개발한 파이안 지방성형클리닉에서는 이 수술을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한 양의 이식을 함으로써 1차 수술로 수술 완료되는 비율은 97%의 통계를 보이고 있다.
통증없는 안전한 시술
휜다리 지방이식 수술은 철저히 소독된 장비를 이용하여 수술하여야 하며 다리의 구조를 고려한 이식 수술이 이루어져야 수술시 통증이 적고 안전한 수술을 할 수 있다고 파이안 김재훈원장을 말한다. 또한 마취는 전시마취보다는 국소마취를 이용하여 수술함으로써 회복이 빠르고, 안전성이 매우 높다.
수술 후 바로 귀가 – 입원 불필요
수술 후에는 입원이 필요 없이 바로 걸어서 퇴원한다. 지방 이식 수술은 뼈 수술처럼 몸에 무리가 많이 가는 수술이 아니므로 장기간 입원 해야하는 뼈 수술과는 달리 수술 후 입원이 필요하지 않으며 바로 움직일 수 있다. 수술 후 마취가 풀리면 회복되는 며칠 동안은 당기는 통증이 있지만 가벼운 일상생활은 가능하다.




도움말 : 파이안 성형외과 김재훈
홈페이지 : www.paean.co.kr







